본문 바로가기
학생자료실/The Animal Boogie

작가의 자기소개와 The Animal Boogie 소개

by 넥스컴 2018. 11. 2.

저자가 직접 쓴 자기소개입니다. 

Debbie Harter (데비 하터)

제가 어린이였을 때 저는 책에 빠져 살았습니다 – 책에 그림이 있었다면 말이죠 – 그리고 제가 아주 나이가 많게 될 때까지 계속 그렇게 하기를 원했습니다실제 저희 집의 모든 사람들은 예술가입니다어릴 때부터저는 언제나 그림을 그리기를 좋아했고 모두 아주 재주 있는 예술가였던 저의 조카들이모들과 조부모에 둘러싸여 있었습니다제 작업에 영향을 준 프로 예술가들은 랄프 스테만과 아더 랙햄과 같은 사람들입니다저는 음악과 춤에서 영감을 받았고, 그래서 제 그림에 많은 움직임을 넣으려고 노력했습니다저는 또한 고대 예술이야기신화와 전설에 나오는 그림과 제 꿈에 나오는 그림도 포함해서 그림을 그리기도 했습니다 저는 그림에서 많은 위로를 찾고 그 부드러움과 유연성 때문에 물감을 언제나 좋아했습니다저는 또한 제 캐릭터들에게 그들의 몸과 주변 뿐 아니라 그들의 목소리와 움직임을 연상하면서 그들에게 생기를 주는 것을 즐깁니다.수년 동안 저는 장식품헝겊도자기거울과 초를 만들었고 당연히 Barefoot사를 위해 20권 정도의 책을 썼습니다저는 영국 콘월에서 살고 있습니다.

https://www.barefootbooks.com/profile/5708/


책 소개

<가장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만나는 노부영> 

시대를 초월하여 사랑 받는 아동문학 작가들의 명품 영어그림책에 제이와이북스의 오디오 노하우가 집약되어 탄생한 “노부영”! 수백 권의 노부영을 통해 그림책을 즐기는 방법을 터득한 아이들은 작가들과 소통하며 무한한 상상력을 키움은 물론, 영어도 저절로 습득합니다. 노부영 세이펜 시리즈에 제공된 세이펜 기능을 이용하면 아이들이 책과 친해지는 데 도움이 됩니다. 

[줄거리 및 특징] 

구성: 도서 1권, 오디오 CD 1장, 활용가이드(삽지) 1장

주제: 정글, 동물, 라임

줄거리: 인도 정글에서 만날 수 있는 동물들이 밤새도록 몸을 흔들며 신나게 춤을 춘다는 이야기입니다. 재미있는 리듬과 풍부한 라임이 담겨 있어 스토리를 리듬감 넘치게 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연필과 잉크로 그림을 그리고 수채화 물감으로 화려하게 표현한 그림은 데비 하터(Debbie Harter) 그림의 특징이며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신나는 오디오 CD를 활용해 보거나 마지막 페이지의 악보를 이용하여 아이들과 한층 더 즐거운 시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Yes24) 

'학생자료실 > The Animal Boog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Debbie Harter의 다른 작품  (0) 2018.11.02

댓글